익명 두더지10 months ago코토하 쨔아아아ㅏㅇ앙!!!!Kotoha9 months ago엣, 이 이거 누구려나.... 추가질문익명 두더지about 1 year ago요즘은 좀 바빠져서 자주 오진 못하지만, 그럼에도 시간이 날 때마다 오고 있어요!Kotohaabout 1 year ago후훗, 고마워요. 정작 제가 자주 오지는 못하지만... 그래도 전 여기 있으니까요? 추가질문